North Korean teens sentenced to hard labour for watching South Korean films



North Korean teens sentenced to hard labour for watching South Korean films

얼마전 평양시 청 야는 령을 시키다가 속된 성 고급중학교 [음악] 재판에서는이 11월부터 월까지 십개의 영화 화명 동 사문화 법에 따라 각 12년의 노동을 했습니다 망치 말았 이처럼 구 시민들과 성의들이 남조들과 주나라 선물을 시키는 과에 사의 문화와 문화 양 서 사람들 속에서 옷차림과 머리 단장을 해지하고 어찌해도 역정은 회만 장까지 그대로 흉하며 사실은 생활을

하는 것과 같은 이색적인 현상들이 나타나 우길을 오염시키고 있습니다 수직을 전혀 느끼지 않는 그의 정신 상태는 더 한심합니다

Rare footage obtained by a South Korean thinktank purports to show two 16-year-old high school students in North Korea sentenced to 12 years of hard labour for watching and distributing South Korean films and dramas. In the video, which has not been independently verified by the Guardian, the students can be seen standing in a show trial in front of hundreds of their peers. The footage then shows text explaining North Korea’s laws on importing or distributing South Korean media before moving on to a segment criticising North Korean women for adopting ‘foreign clothing’

24 comments
  1. I am a South Korean. I can understand what North Korea says in the video. North Korea is not the only thing to blame. South Korea has the same law. After all, it's a tragedy!

  2. whatever they do, they do within their border, their own citizen. while US colonized, stealing other country resource, inciting war, killing civillian in other country and alot more. hyprocite. US and North korea are the same, maybe worse

  3. What is happening right now in Gaza is a lot worse than North Korea. Our country has never endorsed North Korea, but gives full, unconditional support to genocide committed by its criminal ally, Israel.

  4. If the poor folks of North Korea knew just how controlling and evil their leader and his government is, I wonder if they'd riot and bring the entire thing down, or just because they are so confused and programmed, they'd never believe it

  5. 하나님의 말씀의 영감
    우리는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하려 함이니라”는 말씀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디모데후서 3:16-17. “하나님의 거룩한 사람들이 성령의 감동하심을 받아 말하였느니라.” 베드로후서 1장 21절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기록되었으니 어떤 사람들은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라면 왜 모순이 됩니까?"라고 묻습니다. 교리나 신념을 확립하기 위해 성경을 읽어야 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먼저 이것을 알아야 하며, 성경의 모든 예언은 사사로이 해석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가르칩니다.
    베드로후서 1:20.
    우리는 우리가 믿거나 가르치는 것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바꿀 수 없습니다.
    "여호와여 주의 말씀이 영원히 하늘에 굳게 섰사오며
    시편 119편 89절에는 “천지는 없어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고 하셨습니다. 마태복음 24:35.
    우리는 그것을 하나님의 영감받은 말씀으로 받아들일 수도 있고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이 주제를 연구할 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예수님은 요한복음 8:24에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죄에." 예수께서 말씀하신 것이 진심이었습니까? 그는 그랬다.
    그러므로 나는 이것에 관한 성경을 제공합니다
    주제
    우리는 모두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 서야 함을 알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으로 살아가야 합니다. ROM. 14:10.

    성경은 오직 한 분의 참하느님만을 가르친다
    “네가 하나님은 한 분이신 줄을 믿느냐 잘하는도다 귀신들도 믿고 떠느니라.” 야고보서 2:19.

    “네 구속자요 너를 모태에서 조성한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나는 만물을 지은 여호와니라. 홀로 하늘을 펴시는 분, 나 자신이 땅을 널리 퍼뜨리는 것입니다.”
    이사야 44:24

    우리는 오직 한 하나님만이 계시다는 것을 믿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이 성경이 가르치는 전부이기 때문입니다.
    이 주제에 관해 언급된 성구들을 다음과 같이 주의 깊게 연구하십시오.

    4:35 여호와 그는 하나님이시니 다른 이가 없느니라
    그 옆에.
    신명기 4:39 다른 것은 없습니다.
    신명기 6:4 우리 하나님 여호와는 유일한 여호와이십니다.
    신명기
    32:89 나 곧 내가 그이니 아무 것도 없느니라
    나와 함께 해주세요.

    말. 1:6 – 그리고 "한 주인"은 하나님이셨습니다.
    요한복음 10:16 – 예수님은 “한 목자”이셨습니다.
    이사야 40:11 – “한 목자”는 하나님이셨습니다:
    사도행전 4:12 – 예수님은 “한 분의 구원자”이셨습니다.
    이사야 45:21 – 그리고 "한 분의 구원자"는 하나님이셨습니다.
    누가복음 1:68 – 예수님은 “유일한 구속자”이셨습니다.
    이사야 41:14 – 그리고 "한 구속자"는 하나님이셨습니다.
    19:13 – 예수님은 “하나님의 말씀”이셨습니다.
    요한복음 1:1 – 그리고 "말씀"은 하나님이셨습니다.
    19:16 – 예수께서는 “만주의 주”이셨습니다.
    신명기 10:17 —그리고 “만주의 주”는 하나님이셨습니다.
    필. 2:10 – 모든 무릎은 예수님께 꿇어야 합니다.
    이사야 45:23 – 모든 무릎은 하나님께 꿇어야 합니다.
    요한복음 1:3-10 – 예수님은 “유일한 창조자”이셨습니다.
    창 1:1 – 그리고 “한 창조주”는 하나님이셨습니다.
    요한복음 1:49 —예수께서는 "이스라엘의 왕"이셨습니다.
    이사야 44:6 – "이스라엘의 왕"은 하나님이셨습니다.
    매트. 25:31-46 예수님께서 오십니다.
    Zech. 14:4-5 – 하나님이 오십니다.

    1. 예수님이 하나님이 아니라면 하나님은 언제 오실까요?
    이사. 35:4-6.

    2. 데수스가 하나님이 아니라면 세상에 세상을 만드신 하나님은 언제 계셨습니까? 요한복음 1:10.

    3. ii 예수님은 하나님이 아니시는데, 하나님이 언제 육신으로 나타나셨는가? 나 팀. 3:16.

    4. 예수님이 하나님이 아니라면, 하나님은 언제 자신의 생명을 버리셨습니까? 요한일서 3:16, 요한복음 3:16.

    5. 예수님이 하나님이 아니라면 우리는 누구를 숭배해야 합니까?
    – 예수님 아니면 하나님, 하나만 예배할 수 있나요? 매트.
    4:10.

    6. 예수가 하나님이 아니라면 바울은 누구를 나타나기를 바랐습니까? 예수입니까 아니면 하나님입니까? 젖꼭지. 2:11-14.

    7. 예수가 삼위일체의 제2위이고 성령이 제3위라면, 어떻게 제2자가 제3위로 태어나는가?
    매트. 1시 20분.

    8. 성령과 하나님이 별개의 두 위격이라면, 예수의 아버지는 누구입니까? 성경은 그가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가르치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3:16에는 그가 성령으로 태어났다고 가르칩니다. 매트. 1시 20분.

    9. 예수님이 하나님이 아니라면 왜 빌립에게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느니라”고 말씀하셨을까요? 요한복음 14:9.

    10. 주님은 홀로 하늘을 펴시고 땅을 친히 펴시는 구속주이신가요? 이사야 44장 24절, 누가복음 2장 11절에 나신 주님과 동일하신가?

    11. 만일 예수께서 하나님이 아니라면 그는 주님을 위한 주가 될 수 없습니다. 참 하나님은 예레미야입니다. 10:10

    12. 예수님이 하나님이 아니라면 왜 요한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까?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처음과 나중이니라 전에도 있었고 지금도 있고 앞으로도 그러하니라.
    전능하신 이가 오시나이까?” 계 1:8.

    13 만약 예수께서 하나님이 아니라면 왜 성경은 그분을 '전능하신 하나님'이라고 부르실 것이라고 말했습니까? 이사야 9:6.

    14. 예수께서는 왜 “내가 그(장차 올 하나님. 이사야 35:4)인 것을 믿지 아니하면 너희 죄 가운데서 죽으리라”고 말씀하셨는가? 요한복음 8:24.
    우리는 성경이 하나님은 영이시며(요한복음 4:21), 영은 살과 뼈가 없으시니라(눅 24:39)고 가르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리아는 가장 높으신 분의 영(눅 1:30)에 의해 가려졌는데, 그것은 성령이셨다(마 1:30). 1시 20분. 주님이 바로 그 영이십니다. 2 오호. 3:17. 영은 육체 곧 아들의 아버지이시다. 예수는 보이지 아니하는 하나님의 형상이시요(골 1:15) 그 안에는 신성의 모든 충만이 거하시느니라(골 2:9) 예수는 유일하신 참 하나님이시니라.

  6. 옛날에 북한에서는 나라에서 모든 생필품을 보급해줬지만, 정은이가 모든 자금을 군사력과 미사일에 쏟아부으면서부터 국민들에게 줘야할 자금이 부족해 식량보급을 끊었고, 그때부터 장마당이라는 시장이 열렸습니다. 시장은 북한에서 " 썩어빠진 자본주의 " 라는 명목으로 강력하게 단속했지만, 나라 보급이 끊겨 굶어 죽을수밖에 없는 국민들이 자처해 시장을 열었고, 북한에서도 이를 막을수가 없습니다. 보급도 못해주는데 시장을 단속하면 정말 모두가 굶어 죽을테니깐요. 그런데 그 맘때부터 시장의 규모가 커지며 태어난새대가 지금의 10대~20대 젊은청년들이죠. 그 청년들은 나라에서 해준것도 없는데 충성하라는 강요를 받아들이기 힘들어하고, 시장에서 비밀스럽게 거래되는 한국의 KPOP 과 드라마, 해외의 문화를 접하며 김정은과 4대세습 김주애에 대한 충성심보다는 불만을 갖고있습니다. 그래서 더 강력하게 단속할것이고, 미국,일본,한국같은 나라와는 더 강력하게 교류하지 않을것이고, 러시아 와 중국에게만 대화를 청할겁니다. 전 이것이 정은이가 20년30년 뒤 김주애의 시대에 만약에 있을 구데타를 막기위한 대비책이라고 봅니다.

Leave a Reply